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선불로 미리 사용한 통신요금이나 연체요금을 안 갚으면,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가 없다는 정책입니다.

정액제 요금제는 본인이 월에 얼마를 사용하겠다. 하고 미리 내는 금액 이기에 후불제인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먼저 사용한 요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는 돈을 빌려줄 수 없다는 의미로 정책이 생기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반 오프라인 매장이야 결제를 하면 카드사 홈페이지나 영수증을 통해서 어디에서 사용을 했는지 확인이 가능한데 간편결제나 핸드폰 소액 결제를 하게되면 사용한 업체명이 아닌 결제 대행사의 이름만이 찍히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소액결제 현금화는 명백한 불법입니다.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주어 타인이 결제하는 시스템이기에  정보통신망법에 위반됩니다. 이후부터는 제 개인적인 의견을 적겠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온라인 상품권을 현금으로 삽니다! 저희 맑은티켓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해드리고 있는 것은 아니며, 오직 상품권 매입만 전문으로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소액 결제 현금화는 신용카드나 체크 카드처럼 오프라인에서 사용을 하신 다거나 현금을 인출하실 순 없지만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게임 재화 등등의 현물 및 모바일 캐쉬를 구매하실 수 있으며 소액 결제로 구매 하신 것을 소액 결제 현금화 업체를 통해 현금을 마련하시는 방법을 말합니다.

그리고, 빠르고 정직하게 고객님의 계좌로 바로 입금이 되는 것이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소액결제 현금화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소액결제현금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동통신사에서는 아래와 같이 휴대폰 요금 미납 기간별로 휴대폰 통화 및 소액결제 이용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소액결제 현금화 않습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금이나 연체 이력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두어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